######마리서버 규칙사항(게임하시는분들 꼭 필독부탁드립니다 미확인ㅅ ㅣ불이익 있습니다)#####

운영GM 2023-10-01 (일) 20:21 6개월전 1650  

안녕하세요. 프리바람 마리서버입니다.
쾌적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반드시 아래의 운영정책을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간단한 공지사항(서버 재시작, 일부 안내) 는 '텔레그램' 채널을 통해 안내드리고 있으니 필히 텔레그램에 참가하시길 바랍니다.
※ 휴먼 계정 [30일 이상 접속하지 않은 계정] 은, 사전 공지 없이 해당 캐릭터의 모든 데이터(장비, 아이템 등)가 소멸될 수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


0. 혹시라도 게임을 그만(중단) 게임접으실떄  아이템 양도하고 가시면 받은사람 준사람 다제재됩니다 걍혼자조용히접으세요

타인에게 템양도 정하고싶다면 이더리움 최대 1000개정도 시세템까지만 허용 됩니다
1. 모든 현금거래(유도 포함)는 어떠한 이유로든 적발 시 제재될 수 있습니다. 
2. 개인 부주의로 인한 아이템 손실은 복구가 불가합니다.
3. 서버전용 매크로가 아닌, 비인가 프로그램(매크로, 오토핫키, 치트엔진……) 이용 시도 및 자동 사냥 행위 적발 시 제재될 수 있습니다.
4. 분쟁 유도, 타 서버 홍보 및 비하, 특정 유저를 타겟으로 하여 서버에 물의를 일으키는 경우 제재될 수 있습니다.
5. 도배, 홍보, 음란성, 비속어 포함 부적절한 언행 또는 닉네임 발각 시 제재될 수 있습니다.
6. 운영진 사칭 또는 비하, 운영진이 공식적으로 언급하지 않은 허위 사실로 선동하는 경우 제재될 수 있습니다
7. 서버 비하, 자신의 생각대로 업데이트 및 방향성이 잡히지않는다고 비꼬는 행동 시 제재될 수 있습니다
8. 타인에게 사기, 협박 등 피해 및 위협을 주는 경우 제재될 수 있습니다.
9. 게임 내 버그를 제보하지 않고 악용하는 경우 제재될 수 있습니다.
10. 계정 양도(템양도 어느정도 소정은가능 ex) 이더리움 200개이하 바돈 500만전이하정도), 계정 대여를 하는 경우 제재될 수 있습니다.
11. 개인, 단체 간의 불협때문에 전체채팅에서 대립하여 제3자에게 피해를 주는 경우 제재될 수 있습니다..
12. 타인에게 계정정보(아이디, 비밀번호) 등을 공유 할시 제재될 수 있습니다.
    ㄴ 또한 공유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운영진이 책임 지지 않습니다
13. 서버 밸런스에 영향을 미치는 행위는 경우에 따라 제재될 수 있습니다.
   └ 도박 등 사행성을 통한 아이템 이동도 확인시 제재될 수 있습니다.
   └ 비정상적인 플레이로 아이템을 획득하여 그 아이템을 나눔받거나 나눔할 시 제재될 수 있습니다.
   └ A 가 접는다, 쉰다 등의 이유로 아이템을 B 에게 양도 혹은 맡겨둔다 등의 내용도 확인시 양쪽 모두 제재될 수 있습니다.
14. 1인 3클라를 규칙으로 여기고 있으며, 이를 어길시에 제재될 수 있습니다.

1인 최대 캐릭생성은 최대 10개까지 허용됩니다 추가로 더 생성 하고싶으시면 운영자 문의해주세요 문의없이 생성시 캐릭전부 자동삭제처리됩니다!

15. 마리코인은 판매자 이외에 교환 또는 판매 또는 구매를 하셨을 시 적발되면 양쪽 모두 제제될 수 있습니다.

16. 사자후로 심한욕설,싸움,논쟁은 제재대상입니다

* 분탕종자 타서버홍보자에게는 얼마든지 허용됩니다.


▶ 서비스상담을 위한 운영정책
상담의 제 1원칙은 유저를 돕는 것입니다. 하지만 욕설과 비하 등 모욕적인 표현이 포함된 문의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상담사의 인권을 침해하여 운영을 방해할 경우 경고 및 상담 중단, 게임이용제한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 해당 문의 해결 불가능 등의 답변을 드렸는데도 끊임없이 요청하는 등의 상담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그 외 직·간접적으로 정신적 피해를 줄 수 있는 언행 혹은 폭언으로 상담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운영정책을 위반하는 경우 운영진 판단하에 경고, 게임 이용 제한 등의 조치가 됩니다.
└ 경고, 기간 내 게임 이용 제한, 영구적인 게임 이용 제한 등
이외에도 운영진 판단하에 경고, 게임 이용 제한 등의 조치가 될 수 있음을 미리 안내드립니다.
 
이용 정지 시 게임접속차단, 계정 차단, IP차단 등의 조치가 되어 영구적으로 마리서버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홈피닉네임 단톡방닉네임 인게임닉네임이랑 꼭 동일하게 부탁드립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